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실내 극장인 카사시네마에서 신규 상설공연 ‘띠에라’를 오는 31일부터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띠에라는 ‘세계로 떠나는 문화여행’을 큰 주제로 삼아 일본의 가부끼쇼, 중국의 변검, 유럽의 레미제라블 드로잉쇼, 홍콩의 침사추이 레이저쇼, 라스베이거스 일루젼 마술 등 세계 각국의 대표 퍼포먼스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버라이어티쇼다.
특히 이번 공연은 대사 없이 비언어로 관객과 소통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남녀노소는 물론 외국인까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다.

공연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 간으로 오후 4시반, 7시반 매일 두 차례 공연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연이다. 특히 9월 1일 저녁공연 전인 7시20분에는 마술사 최현우의 스페셜 도슨트(띠에라 공연소개) 및 관객들과의 포토타임이 예정되어 있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해 하이원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띠에라 상설공연을 기념해 하이원그랜드호텔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비수기 주중 기준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14만 원에 스탠다드 객실 1실, 띠에라 관람권 2매, 식음료 3만 원 이용권, 운암정 커피 20% 할인권을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