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1일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면서 신년사를 밝혔다.
허 권한대행은 “지난해 우리는 여러 가지 녹록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밀양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도전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해 밝은 미래 지도를 차곡차곡 그렸다”며 “밀양의 모든 성과와 변화는 우리 모두의 굳건한 연대와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시정을 위해 한결같이 힘을 다해 주신 시민 여러분과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사랑하는 밀양시민 여러분! 올 한해도 밀양의 위대한 여정은 어느 한 분야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계속될 것”이라며 “그동안 다져 놓은 성장 기반 속에서 더욱 탄탄한 시정을 펼치기 위해 저를 비롯한 전 공직자는 ‘스스로 더 힘쓰고 쉼 없이 달린다’는 자강불식(自强不息)의 각오로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허동식 권한대행은 “더 큰 밀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며 “2024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