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팔용동지점이 함께 응원합니다.”
NH농협은행 팔용동지점은 9일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는 소방공무원을 응원하기 위해 ‘K-히어로 소방공무원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했다.
팔용동지점은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창원특례시 내 소방서를 방문해 커피차를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방의 날’은 국민들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예방하게 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화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로 매년 11월 9일이다.
1948년 정부가 수립되면서 정부에서는 불조심 강조기간을 정해 11월 1일에 유공자 표창, 불조심 캠페인 같은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이후 1963년부터는 내무부가 주관해 ‘소방의 날’ 행사를 개최하다가 1991년 소방법을 개정하면서 119를 상징하는 11월 9일을 소방의 날로 제정했다.
NH농협은행은 ‘NH공무원대출’ 대출한도조회만 해도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실시방법은 NH스마트뱅킹·올원뱅크에서 ‘NH공무원대출’ 대출한도조회 또는 신규가입 후 해당 이벤트 ‘응모하기’를 등록하면 된다.
‘NH공무원대출’ 대출한도조회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사이즈 1000명 선착순이며, NH공무원대출 신규가입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서 배달의 민족 상품권 2만원 경품을 증정하며 11월 중 발표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권경화 팔용동지점장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는 소방공무원분들을 NH농협은행이 항상 응원합니다”고 강조했다.
창원소방본부 이상기 의창소방서장은 “소방의 날을 맞이해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뜻깊은 행사와 커피차를 준비해 준 NH농협은행 팔용동지점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워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