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는 오늘(10월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밀양강변 오딧세이 공연장에서 국제와이즈맨 밀양클럽이 주관하는 제28회 밀양시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리퍼레이드와 식전공연, 기념식, 시민한마당축제, 열린음악회 순으로 진행된다.
식전공연은 아리랑 고고장구, 여성회관 민요 등 밀양시민들이 직접 준비한 신나는 공연이 준비돼 있다. 기념식은 시민헌장 낭독, 제25회 밀양시민대상 시상(문화부문 정풍송),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 선포식이 진행된다.
시민한마당축제는 가을강 영남루를 배경으로 한 밀양아리랑오케스트라 공연과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 그룹 갬블러크루, 밀성고 댄스동아리 FM, 아리랑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이어져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열린음악회는 2022 미스터트롯2 준우승자인 가수 박지현, 실력파 뮤지션 경서, MBN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가수 박세욱, 상큼 발랄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가 출연해 시민의 날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후 5시부터 6시 20분까지 거리퍼레이드 진행을 위해 밀양관아에서 밀양강변 오딧세이 공연장으로 행렬하는 해당 구간에 차량 통제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밀양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