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어디에서나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청송사과를 맛볼수 있게 됐다.
경북 청송군의 ‘청송사과유통센터’와 ‘이마트24’가 지난 27일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 청송사과를 독점 공급하기로 운영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독점 공급예약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전국 최고의 명품사과인 청송사과가 ‘편의점 부문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마트24’와 함께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공동마케팅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청송사과유통센터는 2019년 8월부터 영농조합법인 송원에이피씨가 위탁 운영해 오면서 청송공판장의 내실 있는 운영뿐만 아니라 대형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청송사과 판로개척에 힘쓰고 있다.
GS홈쇼핑 등 기존의 홈쇼핑 판매 외에도 2020년 12월 태광그룹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에 ‘청송하이크린사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21년 9월 신세계 TV쇼핑에 ‘청송주왕산사과’ 브랜드를 만들어 판매하는 중이다.
또한 ‘이마트24’는 전국 6,000여개의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고, 2022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편의점 부문)을 수상할 정도로 이름이 높다.
청송사과유통센터 관계자는 “청송사과유통센터가 국내외 사과시장이 요구하는 맞춤형 사과생산에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이러한 시설을 충분히 활용해 지속적인 신규 시장개척을 통한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