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세계가 ‘고객 감사 특별전’을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
지난해 6월 오픈 한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1주년을 맞아 각 매장의 대표 프리미엄제품과 신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삼성은 가장 인기가 높은 BESPOKE 라인을 대상으로 무풍에어컨 스페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 주방 BESPOKE 삼형제의 테마를 기획해 해당상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혼수/입주를 앞둔 고객에게는 위 사은행사와는 별도로 최대 50만포인트 제공 혜택을 추가해 특별함을 추가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이번행사에서는 네이버 예약상담 이벤트와 오픈 1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를 마련해 각각 웹과 SNS를 이용해 참여할 경우 아이스박스와 주방용품등을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LG전자는 대표 프리미엄라인인 오브제 컬렉션의 서로 다른 제품군을 교차해 4종 이상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고 그 외에도 행사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 시에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행사기간에 대구신세계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에어프라이어, 멀티블렌더, 슬림프로 다이어트 소파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구신세계 천종필 부장은 “가전 프리미엄 스토어라는 타이틀에 맞게 프리미엄급으로 준비했다”며 “행사기간에 고객이 직접 가전제품을 디자인하고 전문 상담원의 차별화된 설명 등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