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주갑 김윤덕 당선자가 "전주시민들의 소중한 지지와 성원에 머리숙여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를 전해왔다.
김 당선자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전주와 전북의 새로운 비전을 요구하는 현명한 전주 시민의 승리로 기록될 것"이라며 "모악산 오르막에서 '힘내'라며 사탕을 손에 쥐여 주던 손길과 거리에서 차 창밖으로 손을 흔들며
응원해 주던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가족들의 손을 잡고 투표장으로 향하던 그 발길과 소중한 그 은혜를 결코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전주갑 김윤덕 당선자 당선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전주시 갑 국회의원 당선자 김윤덕입니다.
당선의 기쁨보다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견디고 계시는 국민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이 앞섭니다.
대한민국의 방역과 경제 대응이 세계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각국의 정상들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자랑스러운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위대한 국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더 힘을 모아 낸다면 언제나처럼 반드시 이겨낼 것입니다.
사랑하는 전주 시민 여러분! 존경하는 전북도민 여러분!
정말로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지지와 성원으로 전주갑 국회의원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승리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전주와 전북의 새로운 비전을 요구하는 현명한 전주 시민의 승리로 기록될 것입니다.
모악산 오르막에서 힘내라며 사탕을 손에 쥐여주던 손길, 거리에서 차 창밖으로 손을 흔들며 응원해 주던 마음, 가족들 손을 잡고 투표장으로 향하던 그 발길, 소중한 시민 여러분의 그 은혜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결코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더 겸손하고 더 낮은 자세로 시민 한 분 한 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넓고 따뜻한 시선으로 소통하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성공, 그리고 정권 재창출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반칙이 없고 정의로운 나라, 모두를 포용하는 나라, 온 나라가 골고루 잘사는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이 주인 되는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발전하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김윤덕이 시민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전주갑 지역 구석구석을 발로 뛰어주신 시∙도의원님들, 선거사무 관계자,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모든 지지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선전을 펼치신 모든 후보자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가열된 선거운동 과정에서 빚어졌던 갈등을 해소하고 행복한 전주를 만드는데 함께 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4. 15 김윤덕 드림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