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이종범 사천시장 예비후보는 24일 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차(사천읍) 공약을 발표했다.
이종범 사천시장 예비후보는 “어려운 여건 속 에서도 우리사천시 경제발전을 위하여 늘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시민 여러분께 경제적으로 안정된 사천시를 만들지 못하여 죄송하다”며 “진정 시민을 위하여 진정성 있는 정책은 온 간데없고 자신들의 차기 선거를 위하여 선심성 정책에 현혹되는 현실을 볼 때 너무 안타깝기 짝이 없다”고 했다.
이 후보는 “사천읍 전통시장 앞부터 송원식당거리를 차 없는 거리를 만들어 낭만과 젊음이 넘치는 다국적 문화 테마거리를 조성하겠다”며 사천읍의 대표 축제를 만들어 읍민의 자긍심을 살리겠다. 사천강 주변에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 종합놀이터 시설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 “24시간 응급실 운영 병원을 유치하여 읍민의 안정적인 의료 써비스를 보장하겠다. 사천읍 지구대를 사천읍사무소 위치로 이전하여 도심주차 공간 확보 하겠다”며 “오인숲에 인근지역 수장이 만나 회합한 역사가 있듯이 부근에 컨벤션센타 건립과 문화체육시설로 문화와 체육이 있는 시민생활을 배려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용당지구MRO 산업단지에 유천리를 포함하고, 항공 국가산업단지를 조기 조성하겠다"며 ”비행 안전 구역내 이착륙구간을 제외한 지역을 고도제한을 완화시켜 도시재생사업을 가속화 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