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 현 시의원은 2일 사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유한국당 탈당과 함께 무소속으로 사천시장 출마한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저는 이번 자유 한국당 후보자 공천 과정에서 탈당하기 전까지, 당원의 한사람으로 사천시의 자유 한국당 대표자를 선출하는 과정에서 비 민주적이고 후진적인 사천시의 지방자치 정치의 병리를 보았다"며 "인근도시인 진주시의 경우 자유 한국당 대의원50%, 일반여론조사50%, 경선을 하여 보다 민주적 방법으로 공천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민 밀착형 경제시장으로 사천읍지역은 항공 산업 성장 발전 도시로 구 삼천포 지역은 남해안시대의 한려문화관광, 먹거리문화 외식산업의 특화관광도시로 성장을 주도하여 이분 화된 도시경영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구 삼천포지역의 바다산업 주도경제 특화된 해양스포츠, 명품 수산물 쇼핑 거리조성, 시민소득 주도형 특화 산업 전문화경영으로 시민이 기뻐하고, 행복한 해양 테마 도시 기획추진단을 별도 구성하여, 지역의 시민 밀착형 도시 재생 사업으로 구 삼천포를 특화된 테마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종범 의원은 "원칙과 소신, 그리고 뜨거운 열정으로 꿈 넘어 꿈을 만들어 가자"며. "사천시민과 함께하는 이종범,꿈과 희망을 다함께 만들어 가자"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