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함양 군민들이 지난 1년간 갈고 닦은 문화예술 실력을 발휘하는 제6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오는 24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수강생과 가족 등 500여 명의 군민과 내외빈이 참석해 수강생의 땀과 열정을 응원하고 축하할 예정이다.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24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스포츠댄스공연 노래합창 실버웰빙댄스 그리고 악기연주로 색소폰 우쿨렐레 등 16개 프로그램340여명의 수강생들이 무대공연을 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작품발표회가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는 어울림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수강생 및 나아가 군민이 하나 되는 화합과 결속의 한마당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라며 “이날 선보이는 작품은 우리 이웃이 성취한 작은 성과인 만큼 많이 오셔서 축하하고 함께 즐겨 달라”라고 당부했다.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011년 11월 개관해 문화, 복지, 교육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올해는 군민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하여 51개 프로그램 64개 반 1400명이 수강하는 배움의 공간으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활동을 즐기며 군민의 행복을 도모해 나가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