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함양읍 주민자치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함양읍주민자치센터 개소 14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임창호 군수를 비롯해 이장, 주민자치위원, 강사, 수강생, 군민 등 500여명이 참여해 함양읍 주민자치센터 14주년을 축하하고,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무대에 박수를 보냈다.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에 공로가 큰 유세돈 주민자치위원·최병환 강사(기타교실)·김영숙 수강생(노래교실) 등 3명에게 군수표창이, 수강생 이교섭(한문교실)·박휘자(한글교실)·심상복(요가교실)씨 등 3명이 위원장 표창을 받았으며, 하성수 전 읍장에게 감사패가 주어졌다.
특히 기념식 중간 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한경택 위원장이 함양군 장학회 임창호 이사장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해 읍주민자치센터 14살 생일의 의미를 더했다.
기념행사가 끝나고 전시회에서는 서예교실과 사군자교실, 한글교실 수강생들의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발표회에서는 통기타교실의 공연을 시작으로 풍물교실·댄스스포츠·한글교실 창작시 낭독·요가·생활체조·에어로빅·노래교실 등 수강생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에 이어 초대가수 공연이 마련돼 참가자와 발표자 모두 즐거운 축제 한마당이 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