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한우 및 농특산물 판촉행사가 지난 13일부터 경기도 김포시 소재 세계로 마트 구래점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도권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의 우수 농산물 수도권 유통확대를 위해 세계로마트의 협조를 받아 진행중이며, 판촉행사와 더불어 장수군 우수 농특산물의 유통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과 세계로마트 지역상생 MOU를 체결했다.
지역상생 MOU 체결로 세계로마트 수도권 12개 마트에 장수한우를 새롭게 론칭했고, 연중 장수한우 2천두, 장수 메뚜기쌀 10만포를 납품할 수 있게 됐으며, 장수사과, 토마토 등도 지속적으로 납품할 계획이다.
장수한우 및 농특산물 판촉행사는 오는 17일까지 개최되며, 우리군 우수 농특산물인 한우, 사과, 오미자, 토마토 등 신선농산물과 오미자주, 오미자청, 사과잼, 올게발아 현미 등 농산물 가공품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여 판매행사와 더불어 시식행사 등을 병행하여 추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장수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 및 가공품의 수도권 유통망 확보로 판매를 촉진하여 농가 소득 증대 및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발판을 마련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