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13일 부터 서울 지역 내 2600개 GS25 편의점에서 BAT의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를 판매한다.
지난 8월 출시된 ‘글로(glo™)’는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을 가열하는 전자기기로, 충전기가 따로 필요 없는 일체형이다. ‘글로(glo™)’는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하고, 한 번의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별화된 ‘편의성’으로 ‘글로(glo™)’가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달 오픈 이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기표를 받고 구매를 기다리는 고객들로 붐볐다.
BAT 코리아 지난 8월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오픈하고, ‘글로(glo™)’와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출시와 함께 서울 지역 내 GS25에서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해왔으며, 13일 부터는 GS25 편의점에서 글로(glo™) 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BAT 코리아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사장은 “글로(glo™)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한국 시장에서 출시 후 기대 이상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서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glo™)’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 원이며, ‘던힐 네오스틱의 가격은 1팩(20개비)당 4300원이다. ‘글로(glo™)’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등록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할인가 7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